107위를 기록했네요~~~~~~

그치만 게임 내 접속자는 늘어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 요즘 티스토리나 네이버 블로그 가다보면 배너광고를 자주 볼 수 있더라구요~~~ 아마 애드센스??

 

최근 북미쪽에서 신규 업댓내용도 공유했으니 재밌고 풍성한 게임이 될 것 같군요

 

움직이는 GIF는 어떻게 촬영하는 건지요? 재밌는 영상과 함께 글을 계속 올리도록 하겠씁니다.

 

 

아침에 일어나서 사람인 공채달력을 보고 있네요 ㅎㅎ 취업을 한 상태이고 가구 어드바이저를 지원해놓은 상태이지만 공채달력은 항상 보네요 ㅎㅎ 우리 20대에는 뉴스를 항상 보는 파 vs 자기 사업분야를 예의주시하는 파 vs 예능파

이렇지 않습니까  ㅋㅋㅋㅋㅋ

 

센스있는 재간꾼이 되려면 예능도 좋치만 취업사이트는 취업을 한 사람에게도 유용하답니다 ㅋ

 

오늘 하루 정있고 보람있는 하루되십시요  감사합니다

 

Posted by yoRyung :